남양주시 남부희망케어센터, "제6회 새싹박스 전달식" 개최

장용범 | 기사입력 2020/01/30 [14:23]

남양주시 남부희망케어센터, "제6회 새싹박스 전달식" 개최

장용범 | 입력 : 2020/01/30 [14:23]

 

남양주시 남부희망케어센터(센터장 김기수)는 지난 29일 와부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김철환),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센터장 권혁무)와 함께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어린이들에게 ‘제 6회 새싹박스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전달은 경제적 여건으로 진학 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예비 초등학생에게 필요한 책가방세트와 학용품 등(1인 기준 20만 원 상당)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네이버 해피빈 '우리 아이들에게 희망의 책가방세트를 선물해주세요!'라는 제목의 온라인 모금을 통해 조성된 기금으로 진행됐다.

 

특히, 책가방세트와 학용품 지원 이외에도 예비 학부모를 위한 부모교육과 어린이들이 함께 참여하는 한국도미노피자(주) 후원 ‘2020 출동! 도미노 희망 파티카 피자교실’도 운영돼 의미를 더했다.

 

김기수 남부희망케어센터장은 “이번 새싹박스 전달식은 이전보다 더 알찬 프로그램으로 준비했는데 즐겁게 참여하시는 모습을 보니 기쁘다”며 “공교육의 첫 시작을 남부희망케어센터와 함께 시작한다는 것에 의미를 두고 참석한 가족들에게 소중한 추억으로 남기를 바란다”고 말했다./장용범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효린, 스티비 원더와 10년 만에 재회한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