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갈' 박성웅, 빌런 '끝판왕'으로 돌아왔다!

김금수 | 기사입력 2020/02/05 [09:59]

'루갈' 박성웅, 빌런 '끝판왕'으로 돌아왔다!

김금수 | 입력 : 2020/02/05 [09:59]

 

‘루갈’ 박성웅이 최강 빌런으로 돌아온다.

 

오는 3월 16일 첫 방송되는 OCN 새 월화 오리지널 ‘루갈’(연출 강철우, 극본 도현,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리옌엔터테인먼트) 측은 5일 세상을 악으로 통제하려는 범죄조직 아르고스의 중심, 황득구(박성웅 분)의 캐릭터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OCN이 월화 오리지널로 편성을 확정 지은 ‘루갈’은 바이오 생명공학 기술로 특별한 능력을 얻은 인간병기들이 모인 특수조직 루갈이 대한민국 최대 테러집단 아르고스에 맞서 싸우는 사이언스 액션 히어로 드라마다.

 

잔혹한 범죄조직 아르고스에 의해 두 눈과 사랑하는 아내를 잃고 루갈로 다시 태어난 엘리트 경찰의 복수를 그린 작품. 특수경찰조직 루갈과 범죄조직 아르고스의 숨 막히는 한판승부가 박진감 넘치게 펼쳐진다.

 

무엇보다 OCN의 레전드 작품을 이끈 최진혁, 박성웅, 조동혁부터 정혜인, 한지완, 김민상, 박선호까지 ‘액션 최적화’ 배우들의 의기투합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독창적인 세계관 위에서 화끈하게 격돌할 이들의 활약이 어떤 센세이션을 일으킬지 벌써부터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티저 영상이 공개되자 각종 SNS와 포털사이트에서는 “박성웅 티저 영상을 뒤집어 놓으셨다”, “포스 제대로임”, “최진혁하고 호흡 기대된다”, “그야말로 악역의 끝”, “눈빛부터 다르다”, “히어로와 빌런의 대결 기대된다”, “티저 영상 나올 때마다 궁금해진다”, “컨셉 대박” 등의 기대감 어린 반응을 나타냈다.(사진=OCN ‘루갈’ 박성웅 캐릭터 티저 영상 캡처)/김금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배우 임수향, 감각적인 패션 화보 공개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