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 계룡세계군문화엑스포 성공 위해 "맞손"

김순덕 | 기사입력 2020/02/10 [15:48]

충남도, 계룡세계군문화엑스포 성공 위해 "맞손"

김순덕 | 입력 : 2020/02/10 [15:48]

 

계룡세계군문화엑스포 조직위원회는 10일 캠코 인재개발원에서 중소기업중앙회 대전세종충남지역본부와 ‘2020계룡세계군문화엑스포 성공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공동위원장인 양승조 충남도지사와 최홍묵 계룡시장, 전원식 대전세종충남지역 중소기업회장 등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협약식은 협약 체결, 후원금 기탁식 등의 순으로 진행했다.

 

양 기관은 2020계룡세계군문화엑스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이끌기 위해 긴밀한 협조체계를 구축키로 했다. 중소기업중앙회 지역본부는 회원사 구성원들이 세계 각국의 군문화를 관람하고, 뜻깊은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할 방침이다.

 

아울러 중소기업중앙회 지역본부는 이번 계룡세계군문화엑스포의 성공 개최를 위한 기부금 3000만 원도 기탁했다.

 

양승조 충남도지사는 "중소기업중앙회 대전세종충남지역본부에 협약 체결과 기부금 기탁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올해 도내 최대 규모 행사인 계룡세계군문화엑스포의 성공 개최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김순덕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배우 이주영, 영화 '보이스' 캐스팅 확정… 변요한 조력자 된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