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사회복지협의회, '포천 허브아일랜드와 협약식' 가져

이재성 | 기사입력 2020/02/12 [14:06]

동두천시사회복지협의회, '포천 허브아일랜드와 협약식' 가져

이재성 | 입력 : 2020/02/12 [14:06]

 

동두천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한완수)는 지난 10일 사회복지협의회 회의실에서 포천 허브아일랜드와 협약식을 가졌다.

 

이 날 협약식에는 경기북부 사회복지협의회(고양, 남양주, 동두천, 의정부, 양주, 파주, 포천) 회장과 실무자들이 참석해 경기북부의 사회복지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할 것을 협약했다.

 

포천 허브아일랜드는 한국 관광 100선, 경기도 10대 관광명소에 선정된 대표 관광명소로, 허브에 대한 모든 것을 관람할 수 있는 허브 박물관과 체험이 가능한 힐링센터, 즐길 거리가 있는 허브마켓, 다양한 테마별 관광펜션이 있는 복합문화공간이다.

 

허브아일랜드 임옥 대표는 “나눔을 실천하는 사회복지기관들에게 힐링을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고, 이번 협약을 통해 사회복지서비스를 받는 대상자뿐만 아니라, 사회복지사들에게도 많은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완수 동두천시사회복지협의회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동두천에 있는 사회복지서비스 대상자의 허브아일랜드 이용 및 각 사회복지기관의 워크숍 진행 등 다양한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고 덧붙였다./이재성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배우 이주영, 영화 '보이스' 캐스팅 확정… 변요한 조력자 된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