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주영, 영화 '보이스' 캐스팅 확정… 변요한 조력자 된다

김금수 | 기사입력 2020/02/12 [14:28]

배우 이주영, 영화 '보이스' 캐스팅 확정… 변요한 조력자 된다

김금수 | 입력 : 2020/02/12 [14:28]

 

배우 이주영이 영화 ‘보이스'(감독 김선·김곡, 제작 수필름)에 캐스팅됐다.

 

‘보이스’는 보이스피싱 조직의 덫에 걸려 모든 것을 잃게 된 ‘서준’(변요한 분)이 중국에 있는 조직의 본부에 침투해 보이스피싱 업계의 설계자 ‘곽프로’(김무열 분)와 만나며 벌어지는 범죄 액션 영화다.

 

이주영은 극 중 변요한의 조력자인 해커 '깡칠'역을 맡았다. 깡칠은 이름처럼 깡다구 넘치는 매력을 가진 캐릭터로 이주영 특유의 매력과 존재감으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모델 출신 배우 이주영은 2015년 단편영화 ‘몸값’으로 데뷔해 영화 ‘독전’, ‘미쓰백’, ‘그것만이 내 세상’, ‘채씨 영화방’, ‘나와 봄날의 약속’, tvN 드라마 ‘라이브’, KBS2 ‘땐뽀걸즈’ 등의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이주영은 현재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넷플릭스 드라마 ‘보건교사 안은영’ 촬영을 무사히 마친 상태로 최근 SBS ‘런닝맨’에 출연해 숨겨진 예능감을 뽐내기도 했다. 영화 ‘보이스’는 지난 10일 크랭크인,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했다./김금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아이유, 과즙미 낭낭한 팔색조 '요정 매력' 발산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