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 세계', 역시 '갓희애' 클래쓰 소름 유발 메인포스터 공개

여민지 | 기사입력 2020/02/27 [10:22]

'부부의 세계', 역시 '갓희애' 클래쓰 소름 유발 메인포스터 공개

여민지 | 입력 : 2020/02/27 [10:22]

‘부부의 세계’ 김희애가 불러일으킬 센세이션에 뜨거운 기대가 쏠리고 있다.

 

‘이태원 클라쓰’ 후속으로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연출 모완일, 극본 주현, 크리에이터 글Line&강은경) 측은 27일, 숨 막히는 긴장감을 폭발시키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날카롭게 파고드는 김희애의 눈빛과 피로 얼룩진 반지 자국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무엇보다 보는 이들을 단숨에 압도하는 김희애의 강렬한 모습은 모완일 감독과 어떤 시너지를 발휘해 웰메이드 드라마를 탄생시킬지 기대감에 불을 지핀다.

 

영국 BBC 최고의 화제작 ‘닥터 포스터’를 원작으로 하는 ‘부부의 세계’는 사랑이라고 믿었던 부부의 연이 배신으로 끊어지면서 감정의 소용돌이에 빠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폭발하는 애증 속에서 죽을 힘을 다해 서로의 목을 조이는 부부의 치열한 세계가 밀도 있게 그려진다.

 

‘미스티’를 통해 감정의 본질을 쫓는 치밀하고 감각적인 연출을 인정받은 모완일 감독과 ‘대체불가’ 김희애의 만남으로 또 한 번의 신드롬을 예감케 한다. 인물의 내면을 세밀하게 짚는데 일가견이 있는 주현 작가가 극본을 집필하고, 크리에이터로 글Line 강은경 작가까지 가세해 드림팀을 완성했다.

 

김희애와 박해준을 중심으로 박선영과 김영민, 이경영과 김선경이 각기 다른 비밀을 가진 문제적 부부를 그린다. 여기에 연기파 배우 채국희, 한소희, 이학주, 심은우가 합류해 극에 힘을 더한다.

 

제작진은 “왜 ‘김희애’인지 메인 포스터 한 장으로 확인할 수 있다. 완벽한 행복에 찾아온 균열, 요동치는 폭발적 감정을 차분한 온도로 날카롭게 담아낸 김희애의 존재감이 대단하다”며 “김희애가 지선우의 뜨겁고 깊은 내면을 다이내믹하게 그려내며 몰입감을 끌어낸다. 김희애의 진가를 다시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오는 3월 27일 밤 10시 50분 첫 방송 된다.(사진=JTBC)/여민지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효린, 스티비 원더와 10년 만에 재회한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