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주)디딤과 손잡고 대구시에 도시락 1만개 전달

김낙현 | 기사입력 2020/03/02 [17:47]

인천시, (주)디딤과 손잡고 대구시에 도시락 1만개 전달

김낙현 | 입력 : 2020/03/02 [17:47]

 

인천시(시장 박남춘)는 ㈜디딤(대표 이범택)과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지역의 의료진 및 자원봉사자들에게 도시락 1만개를 지원하기로 했다.

 

2일 송도 미추홀타워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김상섭 인천시 일자리경제본부장, ㈜디딤 김현선 부대표, 이정윤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을 통해서 1억 원 상당의 도시락을 대구시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인천지부와의 긴밀한 협의를 통해 병원 및 선별진료소로 전달 될 예정이다.

 

인천 대표 프랜차이즈 외식기업인 ㈜디딤(연안식당 외 12개 브랜드)은 평소에도 인천시와 상생협력을 통해 건전한 가맹사업 문화를 이끌고있으며, 작년 하반기에 실시한 현장 모니터링에서도 불공정거래행위지수 우수등급으로 평가된 기업이기도 하다.

 

이병태 소상공인정책과장은 “시와 지역의 가맹본부가 뜻을 모아 고생하는 의료진 및 자원봉사자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됐으면 하는 차원에서 이번 후원을 계획했다”고 말했다.

 

㈜디딤 이범택 대표도 “어려운 시기이지만 다 같이 힘을 합쳐 위기를 극복해 나가기를 바라고, 가맹본부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참여를 결정했다”고 덧붙였다./김낙현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효린, 스티비 원더와 10년 만에 재회한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