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하준, '18어게인'에서 김하늘과 핑크빛 호흡!

김금수 | 기사입력 2020/03/03 [09:49]

위하준, '18어게인'에서 김하늘과 핑크빛 호흡!

김금수 | 입력 : 2020/03/03 [09:49]

배우 위하준이 JTBC새드라마 '18어게인'(연출 하병훈/극본 김도연 안은빈 최이륜)의 메인 캐스팅에 합류, 안방극장에 컴백한다.

 

'18 어게인'(연출 하병훈/극본 김도연 안은빈 최이륜)은 이혼 직전에 18년 전 리즈시절로 돌아간 남편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위하준은 극중 프로야구선수로 실력 있는 투수이자 세련된 외모와 유려한 화술과 매너로 남성팬들은 물론 많은 여성팬을 확보한 스포츠 스타 ‘예지훈’ 역을 맡았다.

 

위하준은 ‘예지훈’이란 캐릭터를 통해 이혼 위기에 처한 김하늘과 윤상현, 그리고 홍대영의 18살 모습이 된 이도현 사이에서 특별한 존재감을 만들며 이들 관계에 긴장감을 불러 일으키는 중요한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무엇보다 위하준은 영화 '곤지암'과 '걸캅스' ,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누나', '최고의 이혼', '로맨스는 별책부록' 등 연이은 흥행과 호평을 받으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이에 '18어게인'에서 위하준이 스포츠 스타 ‘예지훈’이라는 인물을 통해 김하늘과 사랑과 우정 사이의 미묘한 관계를 만들며 어떻게 여심을 흔드는 매력을 보여 줄 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영화 '미드나이트' 촬영 후 위하준 배우가 차기작으로 확정한 JTBC 드라마 '18 어게인'(연출 하병훈/극본 김도연 안은빈 최이륜)은 올 하반기 방송될 예정이다./김금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효린, 스티비 원더와 10년 만에 재회한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