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갑철 도의원 "주민불편 해소 위한 개방형 공유주차장 설치 간담회"

여한용 | 기사입력 2020/03/16 [14:38]

최갑철 도의원 "주민불편 해소 위한 개방형 공유주차장 설치 간담회"

여한용 | 입력 : 2020/03/16 [14:38]

 

경기도의회 최갑철 의원(더민주, 부천8)은 지난 13일 부천상담소에서 원종동 지역주민의 주차난 해소를 위해 '개방형 공유주차장 설치사업 추진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 날 논의는 원종4거리 상업지역에 주차할 곳이 없어 상가이용의 어려움과 아파트지역 주민 주차 공간부족으로 생활불편 및 상권이용 활성화를 위해 공유주차장의 설치 필요성이 제기됨에 따라 마련됐다.

 

이에 부천시 소사로 775번길 24 일대 지역주민들의 주차난 해소 및 '코로나19' 등으로 침체돼 있는 주변상권을 위해 원종동 욱일아파트(7차)단지 내에 빈 공터를 활용해 지역주민에게 일정시간 무료 개방하는 생활밀착형 SOC 공유주차장 설치 방안 등을 논의했다.

 

최갑철 의원은 “개방형 공유주차장 설치를 충분히 공감하며, 관계기관과 긴밀한 협의를 통해 빠른 시일 내에 사업이 추진이 돼 주민불편이 최소화 되도록 하겠다”며, “도의회에서도 지역경제 활성화 및 지역주민 주차난 해소를 위해 필요한 사업비 등 협의를 통해 공유주차장 건립 및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여한용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효린, 스티비 원더와 10년 만에 재회한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