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지역 도의원과 현안 논의 위해 한자리에 모여

최남석 | 기사입력 2020/03/17 [14:08]

평택시, 지역 도의원과 현안 논의 위해 한자리에 모여

최남석 | 입력 : 2020/03/17 [14:08]

 

평택시는 지난 16일 시청 종합상황실에서 도의원과 정책간담회를 가졌다.

 

이 날 간담회에는 양경석(1선거구), 김재균(2선거구), 김영해(3선거구), 오명근(4선거구), 서현옥 도의원(5선거구)이 참석했고 시에서는 정장선 시장을 비롯해 실ㆍ국ㆍ소장 등 간부공무원이 함께 했다.

 

시는 회의 안건으로 코로나19 추진현황 및 대책을 비롯해 ▲수도권 광역급행철도 C노선 평택 연장 반영 ▲고덕국제신도시 내 중앙도서관 건립 ▲평택지방하천 미정비구간 개수 ▲제3차 지방도 건설 5개년 계획 반영 ▲친환경자동차 보급사업 확대 등 총 18개 주요 현안을 설명하고 도의원들의 적극적인 지원과 협조를 요청했다.

 

또한 주요 공모사업과 특별조정교부금 배분 사업 및 2021년도 국ㆍ도비 확보 계획을 공유하고 향후 시민 의견수렴 절차를 거쳐 시 주요 사업이 정부와 경기도 사업에 반영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기로 했다.

 

정장선 평택시장은 “'코로나19'로 시민 안전과 지역경제 활성화 등 지역현안 관리가 어느 때 보다 중요한 시기”라며 “상호 정책공조와 협력 강화를 통해 해결방안을 적극 마련해 나가자”고 말했다./최남석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효린, 스티비 원더와 10년 만에 재회한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