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지연, 새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와 배우 제2막 연다!

김금수 | 기사입력 2020/05/18 [11:31]

임지연, 새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와 배우 제2막 연다!

김금수 | 입력 : 2020/05/18 [11:31]

배우 임지연이 '아티스트컴퍼니'와 전속 계약을 맺고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18일 아티스트컴퍼니는 보도자료를 통해 배우 임지연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임지연은 2011년 영화 '재난영화'로 데뷔한 이후, 영화 '인간중독', '간신', '럭키', '타짜: 원 아이드 잭'과 드라마 '상류사회', '불어라 미풍아' 등을 통해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꾸준히 쌓아 온 배우다.

 

탄탄한 연기력과 대체 불가한 매력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선보여온 임지연과 아티스트컴퍼니의 만남은 배우로서 한 단계 더 나아가고자 하는 임지연의 연기 행보에 큰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티스트컴퍼니 김병선 대표는 “배우 임지연은 진지한 고민과 뜨거운 열정을 가진 배우다. 겸손함을 유지하며 배우로서 자신의 길을 나아가고자 하는 열망에 힘을 보태 응원하고 싶었다”며, “그간 보여준 것보다 향후 보여줄 수 있는 것이 훨씬 더 많은 임지연이 아티스트컴퍼니에서 무궁무진한 자신의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임지연은 영화 '유체이탈자' 문진아 역으로 출연해 개봉을 앞두고 있다.(사진=코스모폴리탄)/김금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배우 하지원, 2014년 이어 두 번째 모범납세자 선정!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