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의회 후반기 의장, 김윤호 의원 선출키로

배종석 | 기사입력 2020/06/24 [15:41]

광명시의회 후반기 의장, 김윤호 의원 선출키로

배종석 | 입력 : 2020/06/24 [15:41]

 

광명시의회가 후반기 의장으로 김윤호 의원(더불어민주당, 다선거구)을 선출키로 했다.

 

24일 더민주당은 광명시의회 회의실에서 오전 10시쯤 비공개로 의원총회를 열어 후반기 의장 후보 선출에 들어갔다.

 

이 날 의장 후보로는 김윤호 의원을 비롯, 박성민 의원(가선거구), 제창록 의원(라선거구)이 후보 경선에 참여했다. 당초 출마가 예상됐던 광명(갑) 선거구 소속 이일규 의원(나선거구)과 이주희 의원(나선거구), 한주원 의원(가선거구)는 출마하지 않았다.

 

3명의 의장 후보로 진행된 이 날 투표결과 김윤호 의원 6표, 박성민 의원 2표, 제창록 의원 1표, 무효 1표로 김 의원이 10표 중 과반수 득표를 넘어선 6표를 얻어 결선투표 없이 의장 후보로 선출됐다. 더민주당 당대표는 박성민 의원이 확정됐다.

 

이에 광명시의회는 오는 26일 임시회를 열어 의장과 부의장, 상임위원장 등 후반기 의장단을 선출할 예정이다.

 

한편 김윤호 의원은 더민주당 광명지역위원회 청년위원장과 양기대 전 광명시장 정책보좌관을 지냈으며, 초선 의원이다./배종석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신예 정다은, 웹드라마 '연애 혁명' 캐스팅…양민지役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