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정화, 액션 느와르 영화 '용루각' 출연 확정!

김금수 | 기사입력 2020/07/02 [10:26]

배우 박정화, 액션 느와르 영화 '용루각' 출연 확정!

김금수 | 입력 : 2020/07/02 [10:26]

배우 박정화가 ‘용루각’에 캐스팅을 확정했다.

 

영화 ‘용루각’(감독 최상훈, 제작 그노스, 꿀잼컴퍼니)은 겉으로 보기엔 평범한 중국집이지만 실제로는 법이 심판하지 못한 사건들에 대해 정의의 판결을 내리는 자경단의 이야기를 다룬 액션 느와르로 박정화는 극 중 ‘지혜’ 역으로 분해 배우 지일주, 배홍석 등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박정화가 연기하는 ‘지혜’는 극 중 철민(지일주 분)과 용태(배홍석 분) 사이에서 묘한 삼각관계를 형성하는 인물로 용루각 멤버 사이에서 홍일점으로 활약한다.

 

또한 사건의뢰에 대해 작전을 짜고 지령을 내리는 캐릭터로 박정화의 강단 있는 연기를 기대케 한다.

 

제이와이드컴퍼니로 이적 후 본격적인 배우 박정화로 도약을 알린 그녀는 웹드라마 ‘사회인’에 출연하는데 이어 지난 해에는 배우 민성욱이 연출한 자선 공연 ‘올모스트 메인(Almost, maine)(By John Cariani)에 출연하며 연극무대의 경험을 쌓는 등 다양한 분야로 활동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이에 박정화가 영화 ‘용루각’에서 어떤 연기와 매력을 선보일지 기대감이 고조된다. 한편, 영화 ‘용루각’은 7월 크랭크인 예정이다.(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김금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배우 이하늬, 모던부터 시크까지 완벽 소화 "그녀가 입으면 패션"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