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배슬기, 2살 연하 비연예인과 결혼…웨딩화보 공개

김금수 | 기사입력 2020/08/27 [10:33]

배우 배슬기, 2살 연하 비연예인과 결혼…웨딩화보 공개

김금수 | 입력 : 2020/08/27 [10:33]

 

 

 

 

 

배우 배슬기가 '품절녀' 대열에 합류한다.

 

해피메리드컴퍼니 측은 27일 "배슬기가 2살 연하의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결혼한다"며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웨딩화보엔 웨딩 매거진의 화보를 장식한 예비신부 배슬기의 우아한 웨딩드레스 자태부터 예비신랑의 옆모습이 살짝 드러난 예비부부의 투샷까지 담겼다. 배슬기와 예비신랑은 지인으로 알고 지내다 교제한 지 3개월 만에 결혼을 결심했다.

 

배슬기는 예비신랑에 대해 "대화가 잘 통하고 같이 있으면 마치 가족처럼 안정감을 주는 사람"이라며 "평소 결혼 생각이 없었는데, (남자친구를 만나) 자연스럽게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말했다.

 

배슬기와 예비신랑은 당초 오는 9월 25일 결혼 날짜를 정한 뒤 조용히 예식을 진행하려 했으나, '코로나19' 재확산 여파로 현재 결혼식에 대해 여러 가능성을 놓고 고심 중이다.

 

지난 2005년 더 빨강 멤버로 데뷔한 배슬기는 '복고댄스'로 큰 인기를 얻었다. 그룹 해체 후 솔로 가수와 배우로 활동했다. 최근엔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대중과 소통하고 있으며, 내년 장편영화 개봉도 앞두고 있다.(사진=해피메리드컴퍼니)/김금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효린, 스티비 원더와 10년 만에 재회한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