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주빈', 코스메틱 브랜드 모델로 발탁 "백색 美人"

김금수 | 기사입력 2020/09/04 [11:34]

배우 '이주빈', 코스메틱 브랜드 모델로 발탁 "백색 美人"

김금수 | 입력 : 2020/09/04 [11:34]

 

핫 라이징스타 배우 이주빈이 ㈜엔엔비코스메틱의 일상을 아우르는 라이블리 코스메틱 브랜드 ‘by:OUR(바이아우어)’의 모델로 발탁됐다.

 

이주빈은 ‘미스터 션샤인’, ‘멜로가 체질’, ‘그 남자의 기억법’에서 안정된 연기력과 순수한 미모로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최근 2021년 상반기 화제작인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서 주연을 확정 지으며 대세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소속사 에스더블유엠피 측은 감성 뷰티 브랜드 ‘by:OUR(바이아우어)’ 광고 촬영을 했으며, 현장에서 이주빈의 톡톡 튀는 매력과 깨끗한 이미지가 한층 돋보이는 보습을 보였다고 전했다.

 

바이아우어 관계자는 “배우 이주빈의 순수하고 맑은 톡톡 튀는 이미지가 ‘by:OUR(바이아우어)’의 유해성분 없는 맑고 개성 있는 제품들과 잘 부합돼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 했다.

 

이주빈은 “’by:OUR(바이아우어)’ 모델로 발탁돼 너무나 기쁘게 생각한다. 착한 성분으로 하나하나 소중하게 만들어진 제품을 더 돋보일 수 있게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사진=바이아우어)/김금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효린, 스티비 원더와 10년 만에 재회한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