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주빈', 코스메틱 브랜드 모델로 발탁 "백색 美人"

김금수 | 기사입력 2020/09/04 [11:34]

배우 '이주빈', 코스메틱 브랜드 모델로 발탁 "백색 美人"

김금수 | 입력 : 2020/09/04 [11:34]

 

핫 라이징스타 배우 이주빈이 ㈜엔엔비코스메틱의 일상을 아우르는 라이블리 코스메틱 브랜드 ‘by:OUR(바이아우어)’의 모델로 발탁됐다.

 

이주빈은 ‘미스터 션샤인’, ‘멜로가 체질’, ‘그 남자의 기억법’에서 안정된 연기력과 순수한 미모로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최근 2021년 상반기 화제작인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서 주연을 확정 지으며 대세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소속사 에스더블유엠피 측은 감성 뷰티 브랜드 ‘by:OUR(바이아우어)’ 광고 촬영을 했으며, 현장에서 이주빈의 톡톡 튀는 매력과 깨끗한 이미지가 한층 돋보이는 보습을 보였다고 전했다.

 

바이아우어 관계자는 “배우 이주빈의 순수하고 맑은 톡톡 튀는 이미지가 ‘by:OUR(바이아우어)’의 유해성분 없는 맑고 개성 있는 제품들과 잘 부합돼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 했다.

 

이주빈은 “’by:OUR(바이아우어)’ 모델로 발탁돼 너무나 기쁘게 생각한다. 착한 성분으로 하나하나 소중하게 만들어진 제품을 더 돋보일 수 있게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사진=바이아우어)/김금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배우 이주빈, '2020 제7회 한중경영대상' 아시아 라이징 스타상 수상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