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포승(BIX) 지구 생활대책용지 분양 철저하게 관리하라"

최남석 | 기사입력 2020/09/22 [14:35]

"평택 포승(BIX) 지구 생활대책용지 분양 철저하게 관리하라"

최남석 | 입력 : 2020/09/22 [14:35]

평택시의회 제공

 

평택시의회(의장 홍선의)는 지난 21일 시의회 3층 간담회장에서 포승(BIX) 지구 생활대책용지 분양 관련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 날 간담회에는 강정구 부의장을 비롯, 이병배 의원, 시청 관계공무원, 평택도시공사 관계자, 생활대책용지 조합장 등 15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간담회는 생활대책용지 조합에서 '코로나19'로 인한 부동산 경기 침체 등의 어려움으로 평택도시공사에 분양대금 납부조건 변경 및 유예 등을 요청한 건과 관련, 양측의 의견을 조율하기 위해 개최됐다.

 

아울러 평택도시공사는 생활대책용지 조합의 요구사항에 대한 검토의견을 설명한 후 추가 질의응답의 시간을 가졌다.

 

강정구 부의장은 “'코로나19'로 경제적 어려움이 많은 자영업자들 뿐만 아니라 생활대책용지를 분양받는 주민들도 고통을 받고 있다”며 “공사는 조합과의 원만한 합의를 위해 공동시행자인 경기주택도시공사와 협의를 통해 조합과 의견조율에 힘 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포승(BIX)지구 생활대책조합은 황해경제구역 평택포승지구 내 위치한 근린생활시설을 생활대책으로 분양받은 이주자로 4개조합 113명으로 구성돼 있다./최남석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솜, 몽환적 분위기 힙한 매력 화보에 男心 유혹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