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교육청 GOE 밴드, 직장인밴드 경연대회 상금 전액 기부 "훈훈"

배종석 | 기사입력 2020/09/24 [09:51]

경기도교육청 GOE 밴드, 직장인밴드 경연대회 상금 전액 기부 "훈훈"

배종석 | 입력 : 2020/09/24 [09:51]

경기도교육청 제공

 

경기도교육청(교육감이재정)직장인동호회 ‘GOE밴드’가 ‘2020 제2회 인터엠배 직장인밴드페스티벌’에서 대상 수상으로 받은 상금 300만 원을 전액 기부한 사실이 알려져 훈훈한 이야기가 전해지고 있다.

 

24일 GOE밴드는 수원 조원1동 행정복지센터에 기부금을 전달하고, 기부금은 추석 명절을 맞아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층 가정을 지원할 예정이다.

 

GOE 밴드는 “최근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에서 어려움을 겪는 우리 이웃에게 작은 보탬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직장 내 음악으로 모인 동호회에서 삶의 활력도 찾고, 적은 금액이지만 지역 기부 동참으로 학생과 교직원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오인원 경기도교육청 운영지원과장은 “최근 일과 개인의 삶 사이의 균형을 이르는 이른바 워라밸(Work-Life Balance) 경향에 발맞춰 32개의 교직원 직장동호회를 운영하고 있다”며, “좋은 일에 동참하는 후배들이 자랑스럽고, 앞으로 문화체육 활동을 통해 활기찬 직장 분위기를 만들고 직원화합과 복지 증진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GOE(Gyeonggido Office of Education)밴드는 도교육청의 6급 이하 일반직공무원 9명으로 구성한 동호회로, 8월에 열린 ‘2020 제2회 인터엠배 전국 직장인밴드 페스티벌’에서 직장인다운 순수함과 음악 프로의 양면을 겸비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대상을 받았다./배종석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효린, 스티비 원더와 10년 만에 재회한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