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이 뜨는 강' 왕빛나X이해영X김법래X황영희, 명품 배우 총출동!

김금수 | 기사입력 2020/10/27 [11:50]

'달이 뜨는 강' 왕빛나X이해영X김법래X황영희, 명품 배우 총출동!

김금수 | 입력 : 2020/10/27 [11:50]

 

명품 배우들이 '달이 뜨는 강'에 총출동한다.

 

오는 2021년 상반기 방영 예정인 드라마 ‘달이 뜨는 강’(극본 한지훈/연출 윤상호/제작 빅토리콘텐츠)은 고구려 태왕을 꿈꾸며 온달의 마음을 이용한 평강과 바보스럽게 희생만 했던 온달의 애절한 사랑 이야기를 그린다.

 

드라마 ‘사임당 빛의 일기’, ‘바람과 구름과 비’ 등을 연출한 윤상호 PD와 드라마 '카이스트', '개와 늑대의 시간', '99억의 여자' 등을 집필한 한지훈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명품 사극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달이 뜨는 강'이 주목받는 이유 중 하나는 탄탄한 배우 라인업이다. 앞서 '달이 뜨는 강'은 김소현, 지수, 이지훈, 최유화 등 연기력과 스타성을 모두 갖춘 화려한 배우 라인업을 공개하며 많은 드라마 팬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했다.

 

이에 더해 10월 27일 '달이 뜨는 강' 측이 드라마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명품 배우 목록을 추가로 발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묵직한 연기력으로 '달이 뜨는 강'의 깊이를 더해줄 왕빛나, 이해영, 김법래, 황영희가 그 주인공이다.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한 화제 작품에 빠지지 않는 배우들이 하나의 작품에서 만나는 것.

 

제작진은 "왕빛나, 이해영, 김법래, 황영희 등 명품 배우들의 합류가 '달이 뜨는 강'의 완성도를 높여줄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들의 뛰어난 연기로 안방극장에 재현될 1,500년 전 고구려의 정치 싸움과 그만큼 치열한 이들의 연기 대결을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사진=이엘라이즈, 디지털수다, 후너스엔터테인먼트, 빅보스엔터테인먼트)/김금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배우 문채원, 낭만적인 감성의 홀리데이 화보 공개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