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문화재단-경기문화재단, 문화도시 만들기에 힘을 합치다!

여한용 | 기사입력 2020/11/18 [15:17]

오산문화재단-경기문화재단, 문화도시 만들기에 힘을 합치다!

여한용 | 입력 : 2020/11/18 [15:17]

오산시 제공

 

오산문화재단(대표 조요한)은 17일 경기문화재단(대표 강 헌)과 경기상상캠퍼스 교육1964 1층 교육랩실에서 지역문화 전문인력 양성과 생활문화 활성화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오산 문화도시 조성에 상호 협력 및 지원 △지역문화 활성화 및 문화 생태계 조성을 위해 다양한 협력 사업을 추진한다.

 

또 광역문화재단-기초문화재단 협력 모델의 창출을 목적으로 자원 및 자료를 공유하며 상호 문화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협업도 확대한다.

 

특히 양 기관은 올 하반기부터 향후 1년 간 협의를 통해 경기상상캠퍼스 우수 프로그램을 연계하는 등 다채로운 양질의 프로그램을 협력 운영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청년 기획자 및 문화 시민을 적극적으로 양성하고 오산 시민들의 문화 배움터를 한층 확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경기문화재단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이 광역-기초 협력 모델 창출의 성공적인 시작이 되기를 희망한다”며, “상호 간 협력을 통해 프로그램 양질의 발전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산문화재단 관계자는 "경기문화재단과의 긴밀한 협력으로 문화적으로 큰 발전이 있기를 바란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오산문화를 발전시키는 계기를 만들겠다"고 덧붙였다./여한용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배우 이연희, VAST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으로 새로운 동행 시작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