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연희, VAST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으로 새로운 동행 시작

김금수 | 기사입력 2020/11/30 [16:17]

배우 이연희, VAST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으로 새로운 동행 시작

김금수 | 입력 : 2020/11/30 [16:17]

배우 이연희가 VAST 엔터테인먼트와 새로운 동행을 시작한다.

 

30일 배우 현빈, 이재욱, 신도현, 스테파니 리 등이 소속된 VAST 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이연희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음을 알렸다.

 

VAST 엔터테인먼트는 “아름다운 배우 이연희의 도전과 변화의 시간을 함께 만들어가게 될 수 있어서 기쁘고 앞으로 기대가 크다”며 “이연희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활동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고 계획을 전했다.

 

이연희는 2001년 제2회 SM 청소년 베스트 선발 대회 대상으로 데뷔, 드라마 ‘해신’을 시작으로 ‘부활’, ‘에덴의 동쪽’, ‘유령’, ‘구가의 서’, ‘미스코리아’, ‘화정’, ‘더게임:0시를 향하여’ 등 은 물론, 영화 ‘백만장자의 첫사랑’, ‘내사랑’, ‘순정만화’, ‘결혼전야’, ‘조선명탐정: 사라진 놉의 딸’ 등을 통해 장르를 넘나들며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19년간 함께 일했던 소속사를 떠나 배우로서 터닝포인트를 맞이하며 새 출발을 하게 된 만큼 VAST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할 이연희의 앞으로의 행보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연희는 12월에 개봉하는 영화 ‘새해전야’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사진–VAST 엔터테인먼트 제공)/김금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배우 서은아, 빅보스 엔터테인먼트行…이일화·이종혁·안은진과 한솥밥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