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경찰, 중국인 30대 난동…지인 차 막았다고 아파트 경비원 폭행 조사

강금운 | 기사입력 2021/01/18 [15:21]

김포경찰, 중국인 30대 난동…지인 차 막았다고 아파트 경비원 폭행 조사

강금운 | 입력 : 2021/01/18 [15:21]

중국 국적인 아파트 입주민이 출입구에서 미등록된 지인 차를 막았다는 이유로 경비원 2명을 폭행한 사실이 드러나 논란이 일고 있다.

 

18일 김포경찰서는 김포시 장기동 한 아파트에 거주하는 30대 A씨(35, 중국 국적)를 폭행 등의 혐의로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지난 11일 오후 11시 40분쯤 김포 한 아파트 입주민 전용 출입구에서 50대 경비원 2명을 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조사 결과 당시 술에 취한 A씨는 지인 차 조수석에 타고 아파트에 들어가기 위해 입주민 전용 출입구를 찾았지만 차량이 등록되지 않아 진입하지 못하자 이를 제지하는 과정에서 경비원들을 폭행한 것으로 조사됐다.

 

이에 A씨는 경비원들의 배 부위를 주먹으로 여러 차례 폭행하는가 하면 폭행하지 못하도록 자신을 말리는 다른 경비원의 얼굴도 때린 것으로 드러났다.

 

심지어 A씨는 경비원들을 향해 욕설하면서 침을 뱉거나 의자로 경비실 창문을 내려치는 등 난동을 부린 것으로 드러나 아파트 입주민들이 한 동안 공포에 떨었던 것으로 밝혀졌다.

 

특히 A씨의 폭행으로 경비원 한 명은 갈비뼈에 손상을 입은 것은 물론 또다른 경비원은 코뼈가 부러지는 등 크게 다친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은 현재 치료를 받고 있다.

 

한편 A씨의 난동으로 불안에 떨었던 해당 아파트 입주민들은 A씨를 엄벌해달라는 진정서를 준비하는 것으로 알려졌다./강금운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효린, 스티비 원더와 10년 만에 재회한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