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디지털캠프에서 '라이브커머스' 방송하세요"

장용범 | 기사입력 2021/02/24 [15:36]

"하남디지털캠프에서 '라이브커머스' 방송하세요"

장용범 | 입력 : 2021/02/24 [15:36]

 

하남디지털캠프에서 활동하는 크리에이터에게 ‘라이브커머스’ 방송 제작을 시가 지원한다.

 

온라인 생방송으로 제품을 소개·판매하는 ‘라이브커머스’는 소비자와 판매자 간 실시간 소통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코로나19' 장기화로 비대면 소비가 늘면서 방송과 쇼핑을 결합한 새로운 판매 방식으로 주목받고 있다. 하남디지털캠프에 크리에이터로 등록하면 라이브커머스 방송 시설과 장비를지원한다.

 

크리에이터는 상시 모집하며, 영상 콘텐츠에 관심 있는 시민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희망자는 하남디지털캠프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이메일(laudate73@digicamp.kr)로 신청하면 된다.

 

1인당 1회 입주비 5만5,000원만 내면 입주보증금과 전기요금, 관리비,인터넷 등은 모두 시가 지원한다. 또한 ▲크로마키 스튜디오와 마스터링룸 ▲편집실과 팟캐스트룸 ▲I-mac 교육실 ▲회의실 ▲공유 사무공간 ▲사물함·책상 등 각종 시설과장비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하남디지털캠프 주소지로 사업자등록이 가능하고, 입주기업과 크리에이터간 협업을 우대하는 등 크리에이터 육성을 위한 다양한 지원이 마련돼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031-794-1522)로 문의하면 된다./장용범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효린, 스티비 원더와 10년 만에 재회한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