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성령,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간다' 출연

김금수 | 기사입력 2021/03/11 [16:07]

배우 김성령,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간다' 출연

김금수 | 입력 : 2021/03/11 [16:07]

 

배우 김성령이 드라마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간다’에 출연한다.

 

11일 김성령의 소속사 와이원엔터테인먼트는 “배우 김성령이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간다’에 출연한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드라마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간다’는 블랙 코미디 형식으로 풀어내는 12부작 국내 최초 정치 시트콤이다. 스토리 속 다양한 풍자와 해학으로 시청자에게 공감과 즐거움을 선사할 작품이다.

 

김성령은 올림픽 사격 금메달리스트 출신으로, 여권의 콜을 받아 문체부 장관으로 임명된 주인공 ‘이정은’을 연기한다. 뜻하지 않은 사건에 휘말리며 동분서주하는 1주일 간 배경에서도 차분하게 자신의 방식으로 문제를 풀어가는 카리스마 있는 모습으로 극을 이끌어 갈 예정이다.

 

그 동안 김성령은 드라마 '뷰티인사이드', '너도 인간이니'와 영화 '콜', '독전'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서 무게를 더하는 섬세한 연기로 대체 불가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정치 시트콤’의 새로운 장르의 도전과 배해선-백현진 등 배테랑 배우들과의 완벽한 호흡이 더해져, 김성령만이 표현 가능한 매력적인 캐릭터 등장에 대한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간다(연출 윤성호)’는 100% 사전 제작돼 OTT 플랫폼 웨이브(wavve)를 통해서만 공개될 예정이다.(사진=와이원엔터테인먼트)/김금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신예 박예니, 영화 '내겐 너무 소중한 너' 캐스팅…푼수 아가씨 '연주役'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