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 2' 이지아, 매회 강렬한 존재감 남겨 화제!

김금수 | 기사입력 2021/03/15 [12:38]

'펜트하우스 2' 이지아, 매회 강렬한 존재감 남겨 화제!

김금수 | 입력 : 2021/03/15 [12:38]

 

SBS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 2’에서 이지아가 여전히 강력한 존재감을 발휘하며 시청자들의 극찬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 주 이지아는 ‘펜트하우스 2’에서 시즌 1과는 완전히 다른 모습으로 재등장하여 안방극장에 큰 충격을 안겼다. 특히 극중 주단태(엄기준)에게 키스를 하는 도발적인 심수련(이지아)의 모습은 짧은 등장이었지만 엄청난 파장을 일으킨 바 있다.

 

이지아는 ‘펜트하우스 1’에서 주축 역할을 했으나, 주단태(엄기준)에게 죽임을 당하며 안타까운 결말을 맞이했다. 이런 상황에서 ‘펜트하우스 2’ 속 이지아의 재등장은 시청자들을 열광케 했고, 이어지는 방송에서 그녀만의 독보적인 캐릭터와 탄탄한 연기력으로 드라마를 흥미진진하게 이어가고 있다.

 

특히, 13일 방송에서 본격 감시 가동이 펼쳐진 첫 장면인 헬스장에서의 이지아는 180도 달라진 캐릭터를 잘 보여주는 블랙과 화이트의 조화가 어우러진 레깅스와 트레이닝복을 입고 등장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더욱이 주변의 이목으로 이 곳을 벗어나야 한다는 비서들의 저지에 완벽한 무술까지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또 한 번 놀라게 했다. 그리고 주단태와의 몸싸움으로 위험한 상황에 닥친 이지아의 마지막 장면으로 극의 긴장감을 고조 시켰다.

 

한편 '펜트하우스 2'는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의 1번지에서 벌어지는 서스펜스 복수극을 그린 이야기로 매주 금, 토 오후 10시 방송된다.(사진-SBS 펜트하우스 2)/김금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신예 박예니, 영화 '내겐 너무 소중한 너' 캐스팅…푼수 아가씨 '연주役'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