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귀화, 시나리오 '코리안 타임' 전자책ㆍ오디오북 출간

김금수 | 기사입력 2021/03/26 [10:57]

배우 최귀화, 시나리오 '코리안 타임' 전자책ㆍ오디오북 출간

김금수 | 입력 : 2021/03/26 [10:57]

배우 최귀화가 집필한 시나리오 '코리안타임'이 전자책과 오디오북으로 출간된다.

 

26일 소속사 빅펀치이엔티가 “배우 최귀화가 집필한 시나리오 ‘코리안 타임’이 전자책 및 밀리의 서재에서 오디오북으로 출간한다”고 밝혔다.

 

최근 소설, 웹툰, 만화, 게임 등 다양한 장르가 영화 혹은 드라마화 돼 대중들에게 다가가며 좋은 성적을 이루고 있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극장가로 발걸음 하기 꺼려지는 지금 집에서도 쉽게 즐겨볼 수 있는 OTT 플랫폼이 인기를 끌고 있다.

 

‘코리안타임’은 이러한 현재 상황을 반영해 영화 제작에 앞서 눈과 귀가 즐거울 수 있는 색다른 방법을 모색한 결과 전자책과 오디오북으로 먼저 출간하기로 결정했다.

 

또한 여러 변천사를 겪으며 지금의 시나리오가 된 ‘코리안타임’은 처음 희곡 장르를 목표로 제작되었지만 시간과 문화생활의 변화로 점차 영화 시나리오로 발전되면서 더욱 탄탄해졌고 오랜 시간 공들인 만큼 높은 완성도를 보인다.

 

영화 진흥위원회 시나리오 마켓에 등록하면서 이달의 우수작으로도 선정됐던 이 시나리오는 영화제작사와 인연을 맺으면서 본격 제작에 돌입하게 됐으나 흥행성과 사회적 상황을 고려해 다른 매개체를 통해 선공개를 예고하면서 현재 처한 사회적 상황의 문제점에 대한 피해를 줄여갈 계획이다.

 

충무로가 사랑하는 배우 답게 최귀화는 현재 영화 ‘범죄도시2’, ‘부기나이트’ 등을 순차적으로 진행하면서 쉼 없이 달릴 계획이다. 이번 작품은 최귀화의 작가로서 첫 데뷔작으로 ‘믿보배’(믿고 보는 배우)의 타이틀과 함께 성공적인 성과를 거둘 수 있을 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최귀화가 집필한 ‘코리안 타임’은 26일 밀리의 서재에서 오디오북으로 출간될 예정이다.(사진–빅펀치이엔티)/김금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신예 박예니, 영화 '내겐 너무 소중한 너' 캐스팅…푼수 아가씨 '연주役'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