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경찰서 2명 AZ백신 접종 후 이상증세로 입원

최동찬 | 기사입력 2021/05/04 [16:11]

이천경찰서 2명 AZ백신 접종 후 이상증세로 입원

최동찬 | 입력 : 2021/05/04 [16:11]

이천경찰서 소속 직원 2명이 아스트라제네카(AZ) 백신 접종 후 이상증세를 보여 병원에 입원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4일 경찰서에 따르면 A파출소에서 근무하는 B경감(50대)이 지난 1일 오전 11시쯤 파출소 내 책상에 엎드린 채 어지럼증과 매스꺼움 등 이상증세를 호소하면서, 병원으로 이송돼 치료를 받고 있다.

 

병원 응급실에 도착한 B경감은 MRI 촬영을 마치는 등 이상증세에 대한 원인을 찾으려 했지만 증상이 나아지지 않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B경감은 지난 4월 26일 오전 이천지역 한 병원에서 AZ백신을 접종한 것으로 확인했다.

 

또한 같은 이천경찰서 소속 C경위(40대)도 이 날 오후 역시 오한 등 이상증세가 나타나 치료를 받고 있다. C경위도 B경감보다 이틀 뒤인 지난 4월 28일 관내 병원에서 AZ백신을 접종한 것으로 파악됐다.

 

C경감은 지난 2일 운전을 하던 중 호흡곤란 증상을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후 119에 구조를 요청한 후 인근 병원으로 이송돼 검사를 받은 뒤 퇴원했지만 이상증세가 계속 나타나면서,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최동찬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고현정, 팬들과 SNS 소통 나서나…동안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