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순, 첫 솔로 EP 'Leesangsoon' 발매

김금수 | 기사입력 2021/05/31 [12:23]

이상순, 첫 솔로 EP 'Leesangsoon' 발매

김금수 | 입력 : 2021/05/31 [12:23]

기타리스트이자 싱어송라이터인 이상순이 첫 솔로 EP ‘이상순(Leesangsoon)’을 전격 공개한다.

 

이상순은 오는 6월 4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본인의 이름을 타이틀로 한 EP ‘이상순’을 발매할 예정이다.

 

이번 앨범은 디지털 싱글을 제외하면 이상순의 솔로 명의로 발표하는 첫 앨범이다.

 

2001년 김동률과 함께한 베란다 프로젝트의 ‘데이 오프(Day off)’ 이후 11년 만에 발표하는 이 앨범에는, 음악가로서 또 라디오 진행자로서 그가 남다른 애정을 보여 온 남미 팝 음악의 다양한 요소들을 토대로 거기에 이상순의 해석을 더해 구축해 낸 새롭지만 낯설지 않은 음악 세계를 담았다.

 

특히 타이틀곡인 ‘너와 너의’를 비롯해 느긋한 템포의 잔잔한 노래 네 곡을 실은 ‘이상순’에는 작사가 박창학이 공동 프로듀서로 참여했다. 수록곡에는 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가 듀엣과 작사로 참여했다.

 

그 밖에도 손성제, 조윤성, 이규호, 이상민 등 많은 실력자들이 도움을 아끼지 않았다. 뿐만 아니라 이번 EP는 보너스 트랙 한 곡을 더해 다섯 곡을 담은 아날로그 레코드로도 발매될 예정이다.(사진=에스팀 엔터테인먼트)/김금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고현정, 팬들과 SNS 소통 나서나…동안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