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구 80만 부천시, "道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을 만난다"

여한용 | 기사입력 2021/06/16 [09:25]

인구 80만 부천시, "道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을 만난다"

여한용 | 입력 : 2021/06/16 [09:25]

부천시가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을 만난다.

 

16일 부천시가 배달특급 서비스 참여 신청서를 접수했다. 이로써 이르면 올해 말쯤 시에서도 배달특급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배달특급은 지난 해 12월 파주·오산·화성 3개 지역에서 시범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수원·용인 등 대도시로 진출, 현재 16개 시·군에서 소상공인과 소비자를 위한 '상생 플랫폼'으로 자리 잡고 있다.

 

이번 부천시 합류로 경기도주식회사는 배달특급의 시장 확대와 활성화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현재 배달특급은 누적 거래약 약 270억 원을 기록했으며 31만명의 회원이 함께 한다.

 

특히 최근 도가 소비 활성화를 위해 지급한 '소비지원금' 영향으로 누적 거래와 함께 지역화폐 사용률이 크게 늘면서 지역경제 활성화는 물론 도 주요 정책 성공에 큰 몫을 해내고 있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지역과 연계 또는 밀착한 지역별 맞춤 프로모션과 사장님앱을 통한 자체 이벤트 기능 제공 등으로 배달특급을 더욱 고도화할 방침이다.

 

이석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는 "인구 80만명이 넘는 부천시에서 배달특급을 선보일 수 있게 돼 굉장히 기쁘다"며 "배달특급에 대한 시 관계자와 소상공인들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하다"고 말했다./여한용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효린, 스티비 원더와 10년 만에 재회한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