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라이징 스타 배우 이주빈, 패션 브랜드 전속 모델 발탁

김금수 | 기사입력 2021/07/28 [09:46]

핫 라이징 스타 배우 이주빈, 패션 브랜드 전속 모델 발탁

김금수 | 입력 : 2021/07/28 [09:46]

 

 

 

핫 라이징 스타 배우 이주빈이 패션 브랜드 엘레강스파리의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

 

이주빈은 tvN '미스터 션샤인'으로 안방 극장에 등장한 이후, JTBC '멜로가 체질' 4차원 배우 이소민 역으로 큰 화제를 모았다. 이후 MBC ‘그 남자의 기억법’과 JTBC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서 주연을 맡으며 변화무쌍한 캐릭터 소화력을 보인 이주빈은 핫 라이징 스타로서 자리매김을 단단히 해왔다. 최근에는 기대작인 넷플릭스 ‘종이의 집’에서 윤미선 역을 맡는 등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이주빈은 시선을 사로잡는 화려한 외모와 톡톡 튀는 매력, 센스 있는 스타일링으로 2030 여성들의 워너비 패션 아이콘으로 등극하고 있다. 이를 증명하듯 다양한 광고에서 러브콜이 쏟아지며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주목 받고 있다.

 

엘레강스파리 관계자는 "이주빈은 한가지 컨셉이 아닌 팔색조 같은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는 배우로, 엘레강스파리가 추구하는 컨셉과 제격이라 판단해 발탁하게 되었다"라며 모델 선정의 이유를 밝혔다.

 

1930년 프랑스 파리에서 시작된 엘레강스파리는 급변하는 패션 시장에서 스타일과 편안함, 그리고 다양성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며 그동안 많은 셀럽과 대중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한편, 엘레강스파리는 이번에 뮤즈로 발탁된 이주빈과 콜라보 제품을 기획 중이며, 올 FW시즌 이주빈백이 출시 될 예정이다.(사진=엘레강스파리, 에스더블유엠피)/김금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효린, 스티비 원더와 10년 만에 재회한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