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신곡 스포일러 티저 공개하며 '기대감 UP'

김금수 | 기사입력 2022/05/24 [09:46]

백지영, 신곡 스포일러 티저 공개하며 '기대감 UP'

김금수 | 입력 : 2022/05/24 [09:46]

 

 

발라드 여왕 백지영이 신곡을 발매한다.

 

백지영은 최근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 ‘국가가 부른다’, JTBC ‘내가 나로 돌아가는 곳-해방타운’등 방송프로그램과 유튜브 ‘백지영’ 채널을 통해 유쾌하고 넘치는 예능감으로 숱한 화제를 모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랬던 백지영이 약 11개월만에 디지털 싱글 곡 ‘사랑 앞에서 난 바보가 돼’를 발매하며 본업으로 복귀한다. 백지영의 신곡 ‘사랑 앞에서 난 바보가 돼’는 발매에 앞서 SNS에 스포일러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드높였다.

 

스포일러 영상에는 “사랑 앞에서 난 바보가 돼 너 없이 하루도 살아갈 수 없는 나라서 너만 찾을 나라서” 등의 현실적이고 애절한 가사와 백지영의 짙은 목소리가 만나 감정을 극대화 시키고 있다. 또 한번 백지영 표 발라드 탄생을 예고했다.

 

백지영의 신곡은 스포일러 영상을 시작으로 뮤직비디오 티저, 본편, 라이브 클립 등 순차적으로 컨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백지영의 신곡 ‘사랑 앞에서 난 바보가 돼’는 오는 6월 2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사진-트라이어스)/김금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고현정, 팬들과 SNS 소통 나서나…동안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