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종효 인천 남동구청장, 새로운 남동 시대를 향한 '첫 걸음'

김낙현 | 기사입력 2022/07/01 [18:04]

박종효 인천 남동구청장, 새로운 남동 시대를 향한 '첫 걸음'

김낙현 | 입력 : 2022/07/01 [18:04]

 

박종효 인천 남동구청장이 1일 취임식을 시작으로 '새로운 남동 시대'를 향한 첫걸음을 내디뎠다.

 

이날 박 구청장은 간소한 취임식 이후 첫 공식 일정으로 재난 예방시설과 복지시설을 잇달아 방문하며 생활 정치 실현을 위한 현장 행보에 나섰다.

 

먼저 구월지구 우수저류시설 설치 현장을 방문해 공사 현황을 점검하고 조속한 사업 추진과 더불어 공사 과정 중 주민 피해를 최소화할 것을 당부했다.

 

이 사업은 집중호우 시 침수피해가 발생한 구월3동 일대 지상어린이공원 지하에 우수저류조(1만 1,500톤)를 설치하는 것으로 오는 2023년 상반기 준공이 목표다.

 

이어 박 구청장은 구 노인복지관과 북한이탈주민센터, 부자가족 복지시설인 '아담채' 등 복지시설을 잇달아 방문해 현안을 청취하고 지원방안을 논의했다.

 

박 구청장은 "줄곧 생활 정치 현장에서 활동하며 복지 사각지대를 최소화하고 소외계층을 위한 생활 정치를 하겠다는 마음을 가져왔다"며 "구민들과 함께 웃음이 가득하고 희망이 있는 남동을 실현하는 데 전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박 구청장은 취임사를 통해 ▲생활밀착형 주거 및 교육복지환경 개선 ▲청년들의 꿈과 희망이 있는 남동 ▲수도권 관광명소, 소래 관광벨트 구축 ▲도시교통 인프라 대폭 확충 ▲도심 녹지 공간 확충 등 5대 주요 정책 방향과 세부 계획을 제시했다./김낙현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고현정, 팬들과 SNS 소통 나서나…동안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