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복 인천 옹진군수, 옹진을 새롭게 하겠다!

강금운 | 기사입력 2022/07/01 [16:59]

문경복 인천 옹진군수, 옹진을 새롭게 하겠다!

강금운 | 입력 : 2022/07/01 [16:59]

 

문경복 옹진군수의 행정이 시작됐다.

 

문 군수는 1일 본청 효심관에서 군민대표, 각계각층 인사 및 지역주민 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취임식을 갖고 앞으로 옹진을 이끌 혁신과 소통을 위한 새로운 비전을 선포했다.

 

이날 취임식은 원기범 아나운서의 사회로 영흥교회 아이노스앙상블의 공연을 시작으로 국민의례, 취임선서, 취임사, 대통령 축하 메시지 낭독, 축사 및 격려사, 주민 축하 영상 상영, 대청동백합창단의 축하공연, 옹진군 Y밴드의 축하공연 순으로 진행됐다.

 

또한 민선8기에서는 '옹진을 새롭게! 군민을 신나게!'라는 군정 비전을 설정하고 '인구 3만을 향한 변화하는 새로운 옹진'을 군정 목표로 세웠다.

 

그에 따라 ▲첫째, 인재 육성을 통한 지속 성장 옹진구현 ▲둘째, 농·수산업 진흥과 소상공인의 성장 지원 및 특성화사업 적극 지원 ▲셋째, 친환경 기업 및 연구, 연수시설 적극 유치 ▲넷째, 우리 어르신들 일자리 창출 및 복지 확충 ▲다섯째, 폭넓고 따뜻한 사회복지 실현과 보건·의료분야의 현대화 ▲여섯째, 군민 편의 육상·해상 교통혁신 실현 ▲일곱째, 다시 찾는 명품 관광옹진만들기 ▲여덟째, 자부심 있는 정주환경조성 총 8개의 군정 과제를 제시했다.

 

문 군수는 "우리 삶의 터전 군을 사람이 모여드는 역동적인 옹진으로 만들어 내겠다"며 "늘 군민 곁에서 많이 듣고 많이 걷고 부르기 전에 찾아가는 섬김의 행정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강금운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장나라, 결혼하더니 더 이뻐지고 어려진 모습에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