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식품부, 농식품 선물꾸러미 소개 '마음이음마켓' 운영

신권영 | 기사입력 2022/08/22 [22:40]

농식품부, 농식품 선물꾸러미 소개 '마음이음마켓' 운영

신권영 | 입력 : 2022/08/22 [22:40]

농림축산식품부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우리 농식품 소비 활성화를 위해 농식품 선물꾸러미 소개 누리집 ‘마음이음마켓’을 운영한다.

 

이번에 운영하는 '마음이음마켓'은 지자체 및 유관기관으로부터 추천받은 지역 특산 농식품 170여개, 대한민국식품명인 및 청년후계농 생산 제품 60여개 등 400여개의 선물꾸러미를 둘러볼 수 있다.

 

특히 농식품부는 경기 마켓경기, 충북 청풍명월장터, 경북 사이소 등 7개 시·도 지방자치단체에서 운영하는 농식품 장터 누리집을 연계, 지역특산물 등도 선택할 수 있도록 누리집을 구성했다.

 

아울러 '마음이음마켓'은 명절 이후에도 약 2주 동안 운영될 예정이다. 구매를 원할 경우에는 누리집의 상품을 선택(클릭)하면 해당 상품 판매처(누리집)로 연결돼 결재와 주문을 하면 된다.

 

양주필 식품산업정책관은 “우리 농식품 판로를 확충하고 소비자에게는 저렴하고 좋은 품질의 농식품 선물을 선택할 수 있도록 마음이음마켓을 준비했다”며 “각급 행정기관, 공공기관, 기업 등에서 추석 선물을 준비할 때 적극적으로 활용해달라”고 말했다./신권영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효린, 스티비 원더와 10년 만에 재회한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
경제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