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돋보기)제24회 평택시 새마을 합동결혼식, '웃음 활짝'

최남석 | 기사입력 2022/09/04 [11:56]

(돋보기)제24회 평택시 새마을 합동결혼식, '웃음 활짝'

최남석 | 입력 : 2022/09/04 [11:56]

 

 

"인생이라는 바다의 풍파를 지혜롭고 슬기롭게 함께 헤쳐 나온 만큼 앞으로도 서로 배려하며, 사랑에 존경을 담아 평생 서로를 섬기며, 다복하고 화목한 가정을 꾸려 가시기를 바랍니다"

 

평택시새마을회 주최, 평택시새마을부녀회 주관, 시와 웨딩아티움 후원으로 지난 1일 웨딩아티움에서 영세 동거 다문화 부부 4쌍의 합동결혼식이 열려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이날 새하얀 드레스와 멋진 턱시도를 입고 새신랑ㆍ새신부로 변한 4쌍의 부부가 합동으로 웨딩마치를 올려 새로운 첫걸음을 내디뎠다.

 

이번 합동결혼식은 1997년부터 올해까지 24회에 걸쳐 생활이 어려워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영세 가정 및 다문화 가정을 선발하여 건전한 결혼관 정립과 행복한 가정생활을 통해 밝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가기 위해 추진하는 사업이다.

 

이날 합동결혼식은 이천석 새마을회장의 주례로 정장선 평택시장, 유승영 시의회 의장, 홍기원 국회의원, 각 기관 및 사회단체장과 가족, 친지 등 150여 명의 하객이 참석해 이들의 결혼식을 축하해 줬다.

 

이천석 새마을회장은 "아무리 사랑하는 부부라도 갈등이 없는 부부는 없다. 어려운 문제를 만나면 서로 의논하고 지혜로운 해결을 구함으로써 가족의 힘을 체험해 나가시길 바란다"며, "함께 힘쓰고 노력한다면 누구보다 더 행복한 가정을 만들 것"이라며 축복했다./최남석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장나라, 결혼하더니 더 이뻐지고 어려진 모습에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