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유리, "설렘지수 100%" 역대급 X 등장에 '설렘 폭발'

김금수 | 기사입력 2022/09/05 [16:28]

성유리, "설렘지수 100%" 역대급 X 등장에 '설렘 폭발'

김금수 | 입력 : 2022/09/05 [16:28]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역대급 X의 등장에 리콜플래너들이 설렘을 감추지 못한다.

 

5일 방송되는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에서는 ‘사랑을 가로막는 문제들’이라는 주제로 술 문제로 X와 이별한 리콜녀의 사연이 공개된다. X보다 연상인 리콜녀는 첫눈에 반한 X에게 아주 적극적으로 대시를 해 연인으로 발전하는 데 성공한다. X도 리콜녀를 세심하게 챙겨주면서 평범한 연애를 이어나간다. 하지만 ‘술’이 두 사람의 사이를 갈라놓는다.

 

리콜녀는 다른 사람과 술을 마실 때는 절제를 잘했지만, X와 마실 때는 절제를 하지 못하고 주사를 부렸던 것. 반복되는 리콜녀의 행동에 크게 실망을 느낀 X는 이별을 고한다. 리콜녀는 이별 유예 기간까지 가져가면서 X에게 자신의 마음을 어필하지만 X는 변함없는 단호한 입장을 보인다.

 

그리고 리콜녀는 리콜 식탁을 통해 X와 다시 마주한다. X는 술과 관련된 어린 시절의 트라우마를 이야기하고, 리콜녀는 미안함에 어쩔 줄 몰라한다. X의 고백에 리콜녀는 진심으로 그를 위로해주고, X 역시 리콜녀에 대한 마음을 조곤조곤 솔직하게 이야기한다.

 

한마디 한마디 진심이 고스란히 묻어나는 X의 모습에 리콜플래너들은 설렘을 감추지 못하고, 때로는 눈물을 글썽이기도 하면서 몰입한다. 특히 성유리는 “설렘 지수 100%”라면서 설레 하고, 리콜플래너들도 입을 모아 “리콜 지수 100!”을 외치면서 흥분한다.

 

리콜플래너들의 과몰입을 유발한 역대급 X와 리콜녀의 만남은 과연 어땠을지, 그리고 모두의 소망대로 X를 향한 리콜녀의 이별 리콜은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사진-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김금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박규영, 다채로운 무드 ‘마인 뷰티(MINE beauty)’ 화보 공개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