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지역 도의원, 지역발전 위한 '道 특별조정교부금' 확보 '쾌거'

구숙영 | 기사입력 2022/09/14 [11:55]

의왕지역 도의원, 지역발전 위한 '道 특별조정교부금' 확보 '쾌거'

구숙영 | 입력 : 2022/09/14 [11:55]

 

 

의왕지역 도의원들의 노력이 결실을 맺고 있다.

 

14일 시에 따르면 시는 김영기, 서성란, 김옥순 도의원이 시 현안사업 해결을 위해 총 7개 사업, 46억여 원의 경기도 특별조정교부금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확보된 사업은 ▲고천문화공원 공영주차장 조성사업 20억 원 ▲글로벌 공공도서관 시설개선 6억 원 ▲체육공원(고천,부곡)내 농구장 개선사업 1억 5천만 원 ▲방법용CCTV 설치 및 노후개선 6억 9천200만 원 ▲청계 원터교 하부 테니스장 조성사업 3억 원 ▲지방하천 지류 구거 정비사업 7억 원 ▲고천배수지 테니스장 조명시설 개선사업 1억 1천만 원 등이다.

 

이번에 확정된 특조금 대상사업은 주민들에게 필요한 사회 기반시설과 안전시설에 집중됐다. 3명의 도의원은 사업현장을 방문해 주민의견을 청취하고 함께 고민하며 도로부터 관련 예산 확보를 위해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쳐 그 결실을 거뒀다.

 

이에 김영기 도의원은 지방하천 지류 구거 정비 및 고천배수지 테니스장 조명시설 개선 등 시민의 안전을 확보하는데 적극적인 의지를 보였으며, 서성란 도의원은 방법용CCTV 설치 및 청계 테니스장 조성 등 시민 안전과 체육시설 조성에 강한 추진력을 발휘했다.

 

또한 김옥순 도의원은 고천문화공원 공영주차장의 조속한 조성 및 공공도서관 시설개선에 관심을 갖고 시민들의 편의 증진을 위한 의정활동에 주력했다.

 

시 관계자는 "도의원들의 노력으로 이번 특조금을 확보하는 성과를 거뒀다. 시와 시민들에게 뜻깊은 선물을 선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발전을 위한 예산 확보에 더욱 노력할 것"이라 말했다./구숙영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고현정, 팬들과 SNS 소통 나서나…동안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