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돋보기)평택 삼성전자, "도시숲 가꾸기 함께해요"

최남석 | 기사입력 2022/09/21 [11:26]

(돋보기)평택 삼성전자, "도시숲 가꾸기 함께해요"

최남석 | 입력 : 2022/09/21 [11:26]

 

 

"도시숲 가꾸기에 지속적인 활동을 하겠습니다. 향후 참여의숲 조성에도 함께 노력할 것이며, 많은 직원과 시민들이 함께할 수 있도록 적극 홍보에 나설 예정입니다"

 

삼성전자 임직원 10명이 지난 19일 평택시 통복천 참여의숲에서 ‘도시숲 가꾸기 행사’를 개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 도시숲은 삼성전자에서 지난해 12월 ‘자연과 소통하는 바람소리 숲정원’이라는 주제로, 교목 왕벚나무 외 2종 100그루, 관목 영산홍 외 4종 4,260그루, 초화류 구절초 외 5종 3,600그루 등 총 8,600그루의 수목을 심고 바람소리 감성시설물, 벤치, 안내판 등 조경시설물 등을 설치해 시에 기부한 도시숲이다.

 

이번 숲가꾸기 행사는 올해만 벌써 네 번째 추진되는 행사로 삼성전자 바람소리 숲정원의 초화류 중 묵은 계절꽃을 제거하고, 가을을 만끽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색깔의 국화류 등 260그루를 심었다. 아울러 풀뽑기, 전지, 환경정화, 관수 등 도시숲 가꾸기에 때아닌 더운 날씨에도 구슬땀을 흘렸다.

 

시 관계자는 "삼성전자 임직원분들과 함께 의미있는 행사를 진행하게 돼 행복한 하루였다"며 "더운 날씨에 구슬땀 흘려가며 도시숲 가꾸기 행사에 참여해 주신 삼성전자 평택캠퍼스 임직원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드린다"고 말했다./최남석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장나라, 결혼하더니 더 이뻐지고 어려진 모습에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