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돋보기)광명아이코리아, '함께하는 우리마을냉장고'

배종석 | 기사입력 2022/09/27 [12:56]

(돋보기)광명아이코리아, '함께하는 우리마을냉장고'

배종석 | 입력 : 2022/09/27 [12:56]

 

 

"지속적으로 맛있는 반찬을 전해주셔서 마을냉장고를 이용하는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어요. 매번 귀한 나눔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광명마을냉장고에 지속적인 반찬나눔 활동으로 이웃사랑에 앞장서고 있는 단체가 있어 훈훈한 이야기를 전하고 있다. 화제의 단체는 광명시여성단체협의회 소속인 '광명아이코리아'가 그 주인공이다.

 

'광명아이코리아'는 매월 2, 3회 ‘함께하는 우리마을냉장고’ 사랑의 반찬나눔 행사를 진행하며 회원들이 열무김치, 진미채, 오이김치, 불고기 등 밑반찬을 직접 만들어 광명마을냉장고 8개소에 전달하고 있다.

 

현재까지 10여 종류의 반찬 총 1,000개 이상을 전달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반찬나눔을 진행할 예정이여서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작은 보탬이 되고 있다.

 

광명마을냉장고는 ▲광명권역 광명푸드뱅크마켓센터, 어울마루지역아동센터, 광명7동행정복지센터 ▲철산권역 LG슈퍼 ▲하안권역 함께하는교회, 카페슬로비 ▲소하권역 촌장골, 소이곳간 등 8곳에 설치돼 시민들이 누구나 넣고 누구나 가져갈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

 

김지영 회장은 “회원들이 정성스레 만든 반찬들이 광명마을냉장고를 이용하는 시민들에게 유용하게 쓰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이웃사랑에 앞장서겠다”고 약속했다./배종석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장나라, 결혼하더니 더 이뻐지고 어려진 모습에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