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돋보기)철쭉빵 판매 수익금, 지역아동센터에 전달된 '따뜻한 온정'

구숙영 | 기사입력 2023/07/18 [18:13]

(돋보기)철쭉빵 판매 수익금, 지역아동센터에 전달된 '따뜻한 온정'

구숙영 | 입력 : 2023/07/18 [18:13]

 

 

"관내 돌봄 취약아동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준비했어요. 이번 나눔으로 소중한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하길 바랍니다"

 

관내 저소득층 아동들을 위해 써 달라며 군포시 철쭉축제 철쭉빵 판매업체가 판매수익금 1,000만 원을 군포시 지역아동센터에 기탁한 사실이 알려져 훈훈한 이야기를 전하고 있다.

 

군포시 지역아동센터는 420여명의 아이들에게 지역사회 내 돌봄을 담당하고 있다. 특히 각 센터들은 아이들의 꿈을 실현하는 꿈터, 아이들이 마음껏 놀 수 있는 놀이터, 아이들의 안전을 지켜주는 지킴터로 아이들을 촘촘하게 돌보는 방과 후 돌봄서비스를 제공하는 아동복지시설이다.

 

이날 전달된 기탁금은 지역아동센터 13개소 저소득층 이용 아동들이 즐거운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여름방학 캠프, 견학, 문화체험 프로그램 활동 등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채경희 지역아동센터 연합회장은 “저소득층 아동들을 위해 후원해 준 철쭉빵 판매업체의 따뜻한 손길에 감사드린다”며 “경제적, 환경적으로 어려운 아이들이 우리 사회 미래 주역으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구숙영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고현정, 팬들과 SNS 소통 나서나…동안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