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안현모, 에스팀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김금수 | 기사입력 2024/01/24 [10:23]

방송인 안현모, 에스팀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김금수 | 입력 : 2024/01/24 [10:23]

 

국제회의 통역사이자 방송기자 출신 방송인 안현모가 종합 매니지먼트사 에스팀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지난 2009년부터 2016년까지 SBS와 SBS CNBC에서 보도국 기자, 앵커로서 활동한 이력과 함께 국제 행사나 방송에서 진행자이자 통역사로 활동 중인 안현모는 퇴사 후 2017년부터 여러 시사교양 및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대중과 만나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는 중이다.

 

특히 수려한 비주얼과 유창한 영어 실력은 매번 화제를 모으며 이목을 끌고 있다. 이처럼 재색을 겸비한 안현모는 새로운 둥지인 에스팀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방송인으로서 새 출발을 알리며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앞서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팔색조 매력으로 대중의 마음을 무장해제 시킨 안현모와 에스팀 엔터테인먼트가 만나 선보일 시너지에 기대감이 상승되는 중이다.

 

에스팀 엔터테인먼트는 “에스팀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할 글로벌 뇌섹녀 안현모의 행보에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라며 “건강한 라이프스타일과 지성을 지닌 그녀가 방송과 더불어 새로이 도전할 영역까지 왕성한 커리어를 이어나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안현모와 함께 만들어갈 시너지를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또한 안현모는 “패션과 뷰티를 비롯한 대중예술 전반에 오랜 경험과 전문성을 지닌 에스팀 엔터테인먼트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 좋은 사람들과 즐겁게 일하며 더 발전된 모습 보여드리겠다”라고 전속계약 체결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사진-에스팀 엔터테인먼트)/김금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김소연, 새 드라마 '정숙한 세일즈' 출연으로 안방 극장 컴백!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