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돋보기)거동불편 노인들에게 실버카 기탁한 흥천라이온스클럽 '선행'

최동찬 | 기사입력 2024/02/06 [16:53]

(돋보기)거동불편 노인들에게 실버카 기탁한 흥천라이온스클럽 '선행'

최동찬 | 입력 : 2024/02/06 [16:53]

 

"나이 들어 움직이는데 많이 불편했는데 이렇게 실버카를 주셔서 움직이는데 많은 도움이 되네요. 실버카를 기증해 주신 분들에게 정말 감사드립니다"

 

설 명절을 앞둔 지난 5일 여주시 흥천라이온스클럽(회장 지웅길)이 관내 저소득 거동불편 어르신을 위한 실버카 23개를 흥천면에 기탁해 훈훈한 이야기글 전하고 있다.

 

그동안 '흥천라이온스클럽'은 거동이 불편한 흥천면의 어르신들을 위해 매년 빠짐없이 기탁하는 단체이다. 올해에도 어김없이 설 명절을 앞두고 대상자에게 전달하면서, 적극적인 봉사활동을 펼쳤다.

 

지웅길 회장은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의 친구가 되고 경로당이든 이웃에 보다 자유롭게 마실갈 수 있도록 실버카를 지원하게 됐는데 어르신들이 직접 실버카를 끌고 오가는 모습을 보면 뿌듯함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원을 해 어르신들이 불편함이 없이 다니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상면 흥천면장은 "관내 대표 봉사단체로서 평소 지역사회를 위해 활발히 활동해 주심에 감사를 드리며 특히 설 명절 선물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이번에 전달된 실버카가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의 든든한 동반자 역할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최동찬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송지효, 출장 간 방콕에서 선보인 몸매 자랑에 남성들 '심쿵'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