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구공원 내 론볼경기장 방풍막 설치로 시민 편의 '껑충'

하기수 | 기사입력 2024/02/20 [17:00]

옥구공원 내 론볼경기장 방풍막 설치로 시민 편의 '껑충'

하기수 | 입력 : 2024/02/20 [17:00]

 

시흥시가 정왕동 옥구공원 내 론볼경기장의 방풍막 설치공사를 완료함에 따라 관내 장애인 생활체육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20일 시에 따르면 방풍막 설치공사는 론볼경기장 이용자 수가 증가하면서 시민들의 경기장 개선 요구에 따라 지난해 11월부터 진행된 것으로, 사업비 3억 8천만 원(전액 도비)을 들여 추진했다.

 

기존의 론볼경기장은 지붕을 제외한 사방이 개방돼 있어 내부로 강풍이 들어오고 기온 저하의 문제가 발생해 시설을 이용하는 시민들에게 불편을 초래했다.

 

이에 다라 이번 시설 개선 공사를 통해 경기장 안에 방풍막을 설치하고 내부 디자인을 개선하면서 시민들의 이용 편의를 높여 효율적인 경기장 운영을 꾀할 수 있게 됐다.

 

또한 론볼경기장 내부에 시흥시 명소 사진을 게재함으로써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는 것은 물론, 자연스럽게 시흥시를 홍보하는 효과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윤병기 체육진흥과장은 "론볼경기장 방풍막 개선 공사가 마무리되면서 장애인 체육활동이 활성화되고, 시민들의 건강증진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하기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고현정, 팬들과 SNS 소통 나서나…동안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