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수첩)국민의힘 도의원들, 박정희 전 대통령 생가 방문하라

여한용 | 기사입력 2024/09/25 [15:37]

(기자수첩)국민의힘 도의원들, 박정희 전 대통령 생가 방문하라

여한용 | 입력 : 2024/09/25 [15:37]

지난 24일 경기도의회 더민주당 의원들은 전남 신안군 하의도 김대중 전 대통령 생가를 방문했다는 소식이다. 의원들은 이날 생가를 방문한 자리에서 평화와 민주주의 회복을 위한 결의를 다졌다는 이야기까지 전해졌다.

 

특히 이번 현장방문은 최종현 대표와 의원들이 단합하고, 평화·인권·민주주의 상징인 고 김대중 전 대통령의 정신을 계승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덧붙였다.

 

또한 더민주당 의원들은 엄숙하고 진지하게 고 김대중 전 대통령이 어린시절을 보낸 신안군 하의면 후광리 생가를 돌아보고, 이희호 여사의 영정도 함께 모셔진 추모관에서 헌화 및 분향을 했다고 전했다.

 

아울러 생가 방명록에 김대중 전 대통령의 정신을 이어받아 평화와 민주주의 회복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다지는 글을 남겼다. 최종현 대표의원도 국민의 땀과 피로 쟁취한 민주주의가 훼손되고, 남북이 극단으로 대립하고 있는 지금 고 김대중 전 대통령 정신이 그 어느 때보다 절실하다는 뜻을 남겼다.

 

그렇다면 국민의힘 경기도의원들도 박정희 전 대통령 생가를 방문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더민주당 도의원들이 김대중 전 대통령 생각를 방문한 것과 무엇이 다른가. 이번 기회를 통해 국민의힘 도의원들도 국민을 위해 희생하고 경제부흥에 앞장서신 박 전 대통령 생가를 방문해 그 정신을 이어받아야 할 것이다./여한용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한지민, 사랑하는 연인이 생겨 '과감하게 노출에 도전?'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