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치' 정일우x권율x고아라, 캐스팅 확정!

김금수 | 기사입력 2018/11/08 [09:35]

'해치' 정일우x권율x고아라, 캐스팅 확정!

김금수 | 입력 : 2018/11/08 [09:35]


정일우-권율-고아라의 캐스팅 확정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SBS ‘해치’가 올 2월 편성을 확정, 본격적인 포문을 연다.

 

특히 이용석 감독-김이영 작가의 의기투합과 함께 사극에서 유독 빛을 발하는 세 사람의 꿀잼 보증 케미와 탄탄한 연기력이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오는 2019년 2월 방송 예정인 SBS ‘해치’(연출 이용석/ 극본 김이영/ 제작 ㈜김종학프로덕션) 측은 8일 “정일우-권율-고아라가 ‘해치’에 출연을 최종 확정했다”고 밝혔다.

 

‘해치’는 천한 무수리의 몸에서 태어난 왕자 연잉군 이금이 열정 가득한 과거 준비생 박문수, 사헌부 열혈 다모 여지, 저잣거리의 떠오르는 왈패 달문과 함께 힘을 합쳐 대권을 쟁취하는 과정을 담은 드라마로 2019년 상반기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SBS ‘일지매‘, ‘아내가 돌아왔다’, ‘대풍수’, ‘마을 - 아치아라의 비밀’ 등을 통해 탄탄한 연출력을 인정받은 이용석 감독과 ‘마의’, ‘동이’, ‘이산’, ‘화정’ 등으로 탄탄대로 사극 신화를 작성하고 있는 김이영 작가, 정일우-권율-고아라로 이어지는 ‘시청률 보증 조합’은 ‘해치’에 대한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킨다.(사진-HB 엔터테인먼트, 사람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컴퍼니 제공)/김금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배우 정유미, 겨울코트 화보로 로맨틱 감성 발산 '백치미'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