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동두천상담소,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간담회 개최

이재성 | 기사입력 2018/11/11 [15:11]

경기도의회 동두천상담소,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간담회 개최

이재성 | 입력 : 2018/11/11 [15:11]

경기도의회 제공


경기도의회 김동철(더민주당, 동두천2)과 유광혁 의원(더민주당, 동두천1) 은 지난 9일 도의회 동두천상담소에서 소상공인협회장 차명숙 외 3명, 체육협회 단체장 2명과 지역 소상공인의 자긍심을 높이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 날 간담회를 통해 일회용 검정봉투 사용을 줄이기 위해 동두천시만의 지역 공용 쇼핑백을 제작해 지역홍보와 더불어 특산품을 홍보하는 방안을 내놓았다.

 

아울러 시 체육대회 개최횟수를 늘려 방문하는 체육인들에게 시를 관광할 수 있는 코스를 개발하면 지역 활성화와 더불어 숙박업, 요식업도 경기가 좋아질 것 이라는 의견을 내놓았다. 또한 소요산에 포토존을 만들어 젊은 층의 관광객을 끌어 모으면 주변 상가도 활성화가 될 것이라고 이야기 했다.

 

의원들은 "지역 경제발전을 위해 우리 모두 노력해야 한다"며 "앞으로도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자주 만들어 여러 의견을 귀담아 듣고, 검토 및 반영해 소상공인 및 지역경제를 활성화시키기 위해 적극적으로 힘쓰겠다"고 밝혔다./이재성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고현정, 팬들과 SNS 소통 나서나…동안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