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피소프트, 공유 오피스 비피메이커스랩 오픈 1주만에 공실률 0% 기록

최동찬 | 기사입력 2018/12/02 [14:23]

비피소프트, 공유 오피스 비피메이커스랩 오픈 1주만에 공실률 0% 기록

최동찬 | 입력 : 2018/12/02 [14:23]

 


성남시 분당에 위치한 공유 오피스 서비스 업체 비피메이커스랩은 오픈 1주만에 공실률 0% 기록했다고 2일 밝혔다. 이는 성남 일대 공유 오피스 공실률이 30%를 넘나드는 것과 사정이 다르다고 설명했다.

 
비피메이커스랩은 다른 공유 오피스처럼 임대 사업자가 아니다. 비피소프는 비피메이커스랩이 현재 총 60여명이 입주해 공간 공유 외 창업 교육과 전문가 멘토링, 개발 지원, 시드 투자, 자금 조달 연계, 컨설팅 등 비피메이커스랩만의 창업 특화 서비스를 지원받는 중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비피메이커스랩은 다른 공유 오피스 업체보다 1인당 업무 공간이 30%나 넓은 특징을 가진다. 입주자들이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쾌적한 공간을 제공하는 것이 비피메이커스랩의 목적이다.

 
장민호 비피메이커스랩 대표는 “공유 오피스 시장의 경쟁이 날로 치열해지고 있지만 비피메이커스랩의 운영 노하우를 살려 성남을 대표할 수 있는 창업에 특화된 공간을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비피메이커스랩은 성남시 분당에 특화된 공유 오피스로서 성남시청 1호점을 시작으로 2019년 3월 기점으로 이매역 2호점, 서현역 3호점, 수내역 4호점, 정자역 5호점을 추가로 확장할 계획이다./최동찬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효린, 스티비 원더와 10년 만에 재회한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
경제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