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윙스♥임보라', 달달한 주얼리 커플 화보로 애정 과시

여한숙 | 기사입력 2018/12/05 [09:12]

'스윙스♥임보라', 달달한 주얼리 커플 화보로 애정 과시

여한숙 | 입력 : 2018/12/05 [09:12]

공개 열애 중인 래퍼 스윙스와 모델 임보라 커플의 달달한 주얼리 화보가 공개됐다.

 

매거진 ‘데이즈드’와 주얼리 브랜드 ‘뚜아후아’와 함께 한 이번 화보 속 스윙스와 임보라는 연말 데이트를 즐기는 현실 커플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보 속 스윙스와 임보라는 다정히 서로를 바라보며 눈빛을 교환하거나 서로에게 기댄 모습으로 실제 커플들만이 가질 수 있는 자연스러운 애정을 과시하고 있다.

 

진짜 데이트를 즐기는 듯한 분위기로 촬영에 임해 보는 이들로 하여금 부러움을 샀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번 화보 속 임보라는 심플하지만 세련된 스타일에 다이아몬드 반지를 연상케 하는 이어링으로 포인트를 줘 눈길을 끌었다.

 

임보라가 착용한 이어링은 다이아몬드 반지의 클래식한 형태를 이어링으로 비튼 뚜아후아의 위트 있는 센스가 돋보이는 제품이다.(사진-데이즈드, 뚜아후아)/여한숙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배우 윤승아, 추운 날씨에도 변함없는 '동안 미모' 뽐내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