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e스포츠, 글로벌 공식 웹사이트 오픈

박세경 | 기사입력 2019/01/25 [15:16]

한화생명e스포츠, 글로벌 공식 웹사이트 오픈

박세경 | 입력 : 2019/01/25 [15:16]

한화생명e스포츠는 25일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HLE.KR)을 오픈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홈페이지는 한화생명e스포츠 선수들의 2019년 프로필 사진과 슬로건, 팀 컬러를 적용한 디자인으로 사이트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소속 선수들과 팀을 효과적으로 소개한다.

 

또한 이용자의 반응(스크롤)에 따라 사이트가 움직이는 패럴럭스 스크롤링 형식의 웹사이트 디자인을 통해 홈페이지 방문객에게 직관적인 정보 전달을 돕는다.

 
뿐만 아니라 한화생명e스포츠 SNS 채널 및 캘린더 서비스 린더, 브랜드 굿즈 구매 샵 등으로 이동하는 링크도 제공해 각 채널간의 유기적 연결의 허브로서의 역할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홈페이지에서는 △캠페인 안내 △BI 소개 △팀 로스터 및 상세정보 △경기 일정 △팀 뉴스 등 팬들을 위한 다양한 정보도 찾아볼 수 있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공식 홈페이지에 국문과 영문 두 가지 언어를 지원하는 등 글로벌 팬들을 위한 서비스도 강화한다. 지난 해 10월 국내에서 개최된 ‘2018 LoL 월드 챔피언십’의 전 세계 시청자 수가 9960만명을 돌파한 만큼, 한화생명e스포츠는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시작으로 글로벌 팬들과의 접점도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이번 공식 홈페이지 오픈은 2019년 한화생명e스포츠가 팬들에게 한 발 더 다가가는 시작이자 계기가 될 예정"이라며 "홈페이지를 통해 팬들에게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국내를 넘어 세계의 e스포츠 팬들에게 한화생명e스포츠의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화생명e스포츠는 2019 시즌을 맞아 ‘BREAK THE LIMIT, 한계를 깨라’ 브랜드 캠페인을 발표함과 동시에 ‘HLE 팬 페스트’를 진행하는 등 새로운 e스포츠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최근에는 LCK 스프링 시즌 시작과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며 팬들과 관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박세경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효린, 스티비 원더와 10년 만에 재회한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
스포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