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여러분' 최시원-이유영-김민정-태인호, 유쾌한 대본 연습 현장

하기수 | 기사입력 2019/02/08 [10:24]

'국민 여러분' 최시원-이유영-김민정-태인호, 유쾌한 대본 연습 현장

하기수 | 입력 : 2019/02/08 [10:24]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국민 여러분’이 최시원, 이유영, 김민정의 유쾌한 호흡이 빛났던 대본 연습 현장을 공개했다.

 

‘국민 여러분’(극본 한정훈, 연출 김정현, 제작 몬스터유니온, 원콘텐츠)은 얼떨결에 경찰과 결혼한 사기꾼이 원치 않는 사건에 휘말리고 국회의원에 출마하며 벌어지는 코믹 범죄극이다.

 

‘뱀파이어 검사’, ‘나쁜 녀석들’, ‘38사기동대’ 등 장르물의 한 획을 그은 한정훈 작가의 KBS 첫 진출작으로 ‘저글러스’, ‘옥란면옥’의 김정현 PD가 연출을 맡아 기대를 모은다.

 

지난 12월 경기도 강촌에서 1박 2일로 진행된 ‘국민 여러분’의 첫 대본 연습에는 한정훈 작가와 김정현 감독을 필두로 배우 최시원, 이유영, 김민정, 태인호, 김의성, 양동근, 전석호, 허재호, 이주명, 김종구, 길해연, 박경혜, 김기남, 정성호, 안은진, 차래형, 최대철, 지이수, 정수영, 임지현 등 주요 출연진이 총출동했다.

 

제작진은 “첫 대본 연습부터 한정훈 작가의 유려한 스토리와 배우들의 다채로운 매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드라마에 대한 기대가 크다”며, “2019년 봄, 안방극장에 유쾌한 웃음과 통쾌한 한 방을 선사할 ‘국민 여러분’의 첫 방송까지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사진=몬스터유니온, 원콘텐츠)/하기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선미의 치명적 아우라, 역시 화보 장인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