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첨단소재(주), 의왕시에 장학금 3천만 원 전달

구숙영 | 기사입력 2019/02/19 [14:25]

롯데첨단소재(주), 의왕시에 장학금 3천만 원 전달

구숙영 | 입력 : 2019/02/19 [14:25]

 

의왕시 고천동에 위치한 롯데첨단소재(주)(대표 이자형)는 19일 저소득가정의 대학 신입생 학비를 지원하기 위한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롯데첨단소재 회의실에서 열린 이 날 전달식에는 이자형 대표를 비롯한 김상돈 의왕시장, 학생 및 학부모 등 20명이 참석, 올 3월 입학 예정인 예비 대학생 15명에게 개인당 200만 원씩을 지원한다는 내용의 장학증서를 수여했다.

 

이번에 전달된 장학금은 롯데첨단소재 임직원들이 마라톤 대회에서 자체 모금을 통해 마련한 것으로써, 관내 저소득층 가정의 자녀 중 어려운 환경에서도 학업에 열중해 우수한 성적으로 대학에 입학하게 된 학생들을 선발했다.

 

김상돈 의왕시장은 “매년 사회적 배려 대상의 복지향상을 위해 활발한 사회공헌을 실천하고 있는 롯데첨단소재 임직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장학금을 지원 받은 학생들도 앞으로 열심히 학업에 정진해 지역사회를 이끌어 갈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첨단소재는 '나누리 마라톤대회'를 통해 마련한 기부금으로 지금까지 총 114명에게 3억300만 원의 대학신입생 장학금을 지원했으며, 지난 해 7월에는 여성친화 맘편한 사업에 참여하는 등 지역사회 나눔문화 실천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구숙영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효린, 스티비 원더와 10년 만에 재회한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